작년에 써먹은 이미지 재탕....(...)


안녕하세요! Dino 입니다 ^^;
..... 정말 오랫만인 것 같습니다. 이게 얼마만의 글인지......(.....)

언제나 그렇지만 먹고 사는 게 바빠서(...) 거의 방치플레이 중인 블로그입니다만, 이렇게라도 매년 개최하고 있는 오프라인 공지라도 올려 살아있음을 인증하게 되는군요.....;;;

어쨌거나 매 년마다 열리고 있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가 다가왔습니다.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어김없이 여의도에서 개최 됩니다.

정모의 목적은 역시나 불꽃 축제 감상!!
찌든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여유를 가져볼까 합니다. 그 동안의 축제 참가를 되짚어보면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자리 잡기가 많이 힘듭니다. 또한, 각자 불꽃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오셔야 할겁니다.


로리파티넷 멤버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! 저랑 친분관계 있으신 분도 참여 가능!
☞ 2011 서울 세계 불꽃 축제 모임 후기


 



 



■ 불꽃 행사 일시 : 2012년 10월 6일 (토) - 시간 미정 (정확한 일정 올라오는 즉시 공지하겠습니다)
■ 행사 장소 : 여의도 한강공원 (63빌딩) 앞
■ 참가국 : 미정
■ 사이트 주소 : http://www.bulnori.com/
■ 라디오 : 
   
작년에는 FM 100.7MHz에서 방송을 들을 수 있었는데 올해는 어찌 될지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■ 불꽃축제 시간
이벤트 확정 공지가 올라오면 갱신하겠습니다.

■ 모임 시간 및 장소
모임 시간 및 장소는 장소 물색 및 자리잡기 등을 고려해 지난 번과 동일하게 오후 3시(15:00) 5호선 마포역 4번출구(지상)에서 모여 이동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. 또는 더 좋은 자리 위치가 있다면 미리 말씀 주시면 그쪽으로 모임 장소를 바꾸도록 하겠습니다.
마포역 방향은 불꽃 축제 무대의 강 건너 맞은 편 입니다.

아마 이렇게 일찍 모여도 실제 가면 구경할만한 좋은 자리 찾기는 힘들 수도 있습니다 -_-;

늦게 도착하시는 분들의 경우 먼저 모인 사람들의 위치까지 이동해 오셔야 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. 특히 당일 행사 시간에 가까워 오면 전화 불통 사태와 3G 이용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전화 및 인터넷 자체를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 올해는 저도 에그를 가져가기 때문에 어찌저찌 대처는 가능할 것 같으나... 요즘 에그 사용자들도 늘어나서 어찌될지는 봐야겠네요;

이벤트 당일 여의나루역 무정차 통과 가능성이 높습니다.
그 동안 불꽃축제 정모를 하면서 봤지만 여의도 쪽은 자리 잡기가 너무 힘들더군요. 그렇다고 마포지구 쪽에 사람이 없냐 그것도 아니지만...;;

메인무대쪽은 63빌딩 앞은 사전 행사 진행과 티켓 소지자에 한해서 개방하는 것 같으므로 반대편 방향인 마포역 쪽에서 구경하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싶네요. 63빌딩이 보이는 위치에 잡을 것 같습니다.

다른 장소 물색 하신 곳이 있거나 의견 있으시면 트윗맨션 주시거나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!!



■ 준비물
-
개인별(또는 다같이)로 깔고 앉을 돗자리 (자리선점을 위해서 반드시 중요!)
- 사진촬영 하실분들은 카메라와 삼각대!
- 가볍게 먹을 간식거리 (+ 맥주!) / 식수
- 저녁식사를 못하신 분들은 간단한 식사거리
- 최근 날씨가 쌀쌀해졌고 강바람이 찰 수 있으니 위에 걸칠 약간 두툼한 옷을 준비해오세요.
- 화장실은 미리미리 다녀오세요. 행사시간 시작 전에는 화장실에 어마어마한 줄이 서있습니다.
- 회비같은 거 없습니다. (기적의 스트님이 늦게 합류하시면서 이것저것 사오시면 대환영♡)
- 이도저도 귀찮으시면 몸만 오셔도 됩니다(...)


■ 늦으시는 분들을 위한 당일 위치 안내
당일 위치는 트위터 등으로 위치를 찍어 올릴 예정 입니다. (트위터 : @loliparty)
다만, 행사 시간이 가까이 오면 더 이상 트윗과 전화 자체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체크한 위치를 잘 보고 찾아오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
[참고사항]
불꽃을 구경하면서 드실 간단한 맥주 한두캔 정도 가져 오시는 것도 좋겠네요. 행사 시간까지 지루해질 수도 있으니 게임기나 읽을 책을 가져오셔도 괜찮을 듯?

가벼운 부식거리는 저도 챙겨갈 예정이지만 저 혼자 많은 물건을 들고가기 힘들 것 같습니다;;
돗자리 같은 경우도 오시는 분들 중 몇 분이 함께 챙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.

즐기자는 취지니까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이 가볍게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:)


■ 비상연락처
개인 연락처는 따로 적어놓지 않습니다.
참가 신청자 중 연락처 모르시는 분께는 트위터(@loliparty)로 맨션 주시기 바랍니다.


■ 현재까지 참가신청자 (존칭 생략/신청순서 순)
Dino , 우요 , 호로비 , chiharu , 스트레인져
디스펠(예정)

■ 행사 종료 후...
21:00 (밤 9시) 행사 종료 예정입니다. 주변에 널린 쓰레기가 없도록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치우도록 합시다!!
작년과 동일한 루트로 철수 할 예정입니다.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기 때문에 당일 상황을 보고 적당한 역으로 이동 하도록 하겠습니다.



다 같이 놀러가자는 취지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참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^^
작년에 참여해주셨던 분들도 잊지말고 올해도 함께 가주시면 더욱 좋겠네요.

참석여부와 기타 의견 등은 이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트위터 또는 페이스 북에 참여의사를 남겨주세요~!!!

 

Posted by Di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