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약판매로 신청해놨던 Toy's Works 의 딸기 마시마로 캡슐 피규어 셋트가 얼마 전에 도착했었습니다. 사진은 예전에 찍어놨었지만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^^;

노멀컬러, 레어컬러로 총 10종짜리가 발매된 듯 하지만 저는 레어컬러까지 구입할 생각이 없었기에(...무엇보다 비쌌...;;) 노멀컬러만 구입했습니다.

약간 사이즈가 큰 캡슐에 들어있습니다.


피규어들의 퀄리티는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듯 하네요. 그런데 도색에 약간 문제가 있었는지 채색이 좀 튀는 부분도 보였고 페인트가 점 처럼 피부에 묻어있는 경우도 있었습니다;;

사진을 찍고보니 아나의 가슴 부분이 꽉 안끼워져서 사진이 찍혔군요;; 귀찮아서 재 촬영은 안하고 그냥 올렸습니다아 orz

※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:D

아나가 상당히 귀엽게 나왔습니다♡

제가 제일 좋아하는 미우! 미우!! (...쿨럭;)

느긋이 누워있는 노부에(...)

치카는 포즈가 참 좋습니다 (...)

마츠리는 귀엽긴 하지만 제 취향은... orz

연결해두면 이런 모양새가 됩니다♡



이미지처럼 머리 풀은 미우가 보고싶었건만 (.......)
그래도 꽤나 귀여워서 만족 중입니다. 하지만 얼굴과 목 부분의 연결이 약간 부 자연 스럽고 페인트칠이 일부 미스가 나 있는 게 흠이네요.

사실 딸기 마시마로와 함께 마호라바 피규어 셋트도 주문했었는데 쇼핑몰 쪽의 실수인지 일본 쪽 매장의 실수인지 주문이 전혀 안들어갔다고 하더군요 (...) 결국 캔슬하고 환불 받긴 했지만 마호라바 피규어셋을 받지 못한 건 정말 좌절...... orz
(시크릿 포함버전이었단 말이다!! 고토부키아 버전이었단 말이다아아아~~!!)

현재 회사 모니터 위. 이사오면서 예전보다는 많이 줄었습니다.



PS.
앞으로 올 것은 코마츠에지 피규어 , 친구이상 애인미만 메이코 , SNOW 와코우 오까 인가 (................)
Posted by Dino